Details, Fiction and 백링크 추적

그리고 블로그로 작성할 때 좋은 점은 앵커 텍스트를 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밝혀진 바에 따르면 같은 사이트에서의 링크는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효과가 현저히 적어지고 너무 많으면 오히려 독이 됩니다.

좋은 웹사이트에 입소문이 나지 않는다면 매출이 낮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백링크 작업을 할 때에는 같은 도메인에서 많은 량의 백링크 작업을 하는 것보다 여러 개의 도메인에 백링크 작업을 하시는 것이 훨씬 좋은 효과를 야기합니다.

거시적이 입장에서 말씀드렸지만 포스팅을 쓰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 때문에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해 백링크에 열을 올리고 있으시다면 가치 있는 포스팅과 정상적인 확산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고 단지 소문 때문에 힘빼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런 백링크는 유입이 많더라도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해서 차단하는 것이 전략적으로 website 옳을수도 있습니다.

니치에딧은 쉽게 말하면 링크 삽입 작업을 의미합니다. 더 정확하게는 구글에 이미 색인이 되어있는 페이지에 내 링크를 삽입하는 작업을 뜻 합니다.

하지만 이 방법들이 지속되다 보면 점점 반응이 적어지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아쉽게도 일반 개인이 백링크를 의도적으로 거는 것은 실현 블가능할 정도의 작업입니다. 특히 쇼핑몰이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백링크가 많은 페이지는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향이 있지만 무조건 백링크가 많다고 해서 순위가 올라가는건 아닙니다.

백링크는 일종의 ‘추천’으로서 권위 있는 사이트에서 다른 사이트로 링크가 걸리면 이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를 인정하고 ‘추천’했다는 의미로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이 인식합니다.

백링크가 필수적인 이유는 백링크가 해당 글 혹은 페이지의 일종의 신뢰도를 측정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또는 집에 있는 컴퓨터 브라우저에 책갈피를 저장하고 회사 컴퓨터에서 책갈피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 책갈피가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애널리틱스는 홈페이지 분석 중에서도 사용자가 행동하는 경로를 파악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etails, Fiction and 백링크 추적”

Leave a Reply

Gravatar